티스토리 뷰
[안지랑 맛집] 대구 곱창맛집 홍림곱창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햄준이에요. 이번 글에서는 저번 글과 같이 대구여행을 하면서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대구하면 막창 곱창 맛집이 유명하죠? 바로 안지랑 곱창 맛집 홍림곱창으로 다녀왔답니다. 제가 고기 및 내장류도 너무 좋아해서 기대가 됐는데요. 바로 시작해볼게요!
안지랑 곱창골목으로 들어왔는데요. 정말 1보 5곱창집이라고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골목 이름답게 곱창집이 줄지어 있었어요. 저희는 홍림을 찾아갔는데요. 그래도 길은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골목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로 들어왔는데 안지랑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또한 사진을 보니까 쯔양이 16인분이나 먹고 갔더라구요! 정말 먹방 유투버 답게 많이 먹고 갔네요.. 저희는 그렇게 많이는 못먹을거 같아요 ㅜ 또한 개그우먼 조혜련 등 연예인도 꽤 많이 온 맛집인거 같았어요.
홍림 메뉴를 보시게 되면 곱창 막창 닭발 삼겹살 껍데기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곱창 한바가지와 생막창, 치즈불곱창을 시켰어요. 곱창 500그램이 만사천원밖에 안해서 양이 정말 많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16인분이면 대체 몇그래인지 덜덜하네용.
곱창 및 막창이 나왔는데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아주 잘 구워져서 그런지 냄새가 진동을 했어요. 보통 내장류는 냄새 때문에 사람들의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인데요. 홍림은 곱창맛집 답게 그러한 돼지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고 맛있는 냄새만 나서 못드시는 분들도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
그 다음으로 치즈 불곱창을 주문했는데요. 메뉴 이름 답게 치즈를 듬뿍 뿌리시고 사장님이 적접 토치로 구워주셔서 불맛이 장난 아니었어요. 저는 원래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데 이건 엄청 맵지 않고 맛있게 매워서 잘 먹을 수 있더라구요! 강추합니다!
그리고 반찬은 이렇게 셀프바로 운영이 되어서 원하시는 반찬을 먹을만큼만 퍼서 먹는 방식이 좋았어요. 저는 반찬 리필을 할 때 직접 주문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셀프바로 되어 있는데 더 편하고 좋더라구요! 반찬을 좀 많이 먹는 편이라 직원 분들을 여러번 부르기 미안하기도 해서용
이번 시간에는 대구 곱창 맛집 안지랑 홍림곱창에 다녀왔는데요. 만약 대구에 방문하시거나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곱창이 먹고 싶을 때 꼭 오셨으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