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햄준입니다! 제가 저번주에 다녀온 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대전 관평동에 위치한 갈비가 참 맛있다입니다. 이 곳은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양 많은 갈비를 먹을 수 있다고 하여 바로 다녀와봤는데요. 그렇다면 자세한 내용을 한번 적어보도록 할게요!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장은 지하에 있기 때문에 지하에 주차를 하신 후 엘리베이터를 타셔서 올라오시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2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맘편하게 차를 가지고 오셔도 상관 없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주차장 입구인데 매우 넓찍해서 큰 차량이 지나가도 부담이 안될 정도로 괜찬더라구요. 요즘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지 않아서 불편한 곳이 많은데 이 곳은 주차장도 큼직하게 마련 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차를 가져가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주차를 마친 후 갈비가 참 맛있다 내부로 들어왔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매우 많았어요. 조금만 늦게 와도 웨이팅을 할뻔했어요. 하하 그래도 다행이 빈자리가 조금 있어서 바로 착석이 가능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내부도 넓고 깔끔하고 테이블 마다 환풍구가 있어 냄새가 그렇게 심하지 않아 좋았어요.
자리에 착석을 했는데요. 저는 음식점에 오면 청결을 중요시 하는 사람이 테이블을 슥 닦아봤는데 기름때나 이런게 없더라구요. 한눈에 보기에도 깨끗했어요. 착석하자마자 메뉴판이랑 물을 가져다 주셨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었어요.
저희는 갈비가 참 맛있다 대표메뉴인 돼지갈비를 주문했는데요. 3인분 기본 주문이긴 하지만 1인분에 9천원 이어서 부담없이 가성비 좋게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어요. 주문을 하자마자 고기가 먼저 나왔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는 가격이 싼만큼 양도 조금 적을까 했는데 생각이 싹 바뀌었답니다!
고기가 나온후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이곳은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상추나 이런것들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었어요. 잡채나 백김치도 매우 맛있어서 2번정도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저는 고기를 먹을 때 상추에 즐겨먹는데요. 상추도 싱싱하고 큼직해서 고기를 싸먹으니 매우 맛나게 먹었어요.
갈비가참맛있다에는 돼지갈비 말고도 소갈비살 차돌박이 국내산 생삽겹살 냉삼겹살도 있고 점심 특선으로는 불백정식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가 근처에서 살았다면 점심으로 불백정식도 먹었을거 같아요! 가격은 전부 대체적으로 저렴하니 좋았어요. 맛도 양도 가격에 비해 월등했습니다.
역시 고깃집에 오면 계란찜은 필수 코스 아니겠어요? 계란찜도 시간이 지나서 숨이 죽었지만 폭탄계란찜처럼 나와서 나오자마자 우와 소리가 나왔답니다. 돼지갈비도 너무 맛있어서 1인분 추가로 주문을 했어요. 정말 배터질정도로 먹어서 흡족하게 식사를 마쳤어요!
이번에는 관평동 갈비가 참 맛있다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봤는데요. 만약 대전 관평동에 거주하시거나 들릴일이 계신 분들이라면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은 이 매장에 들려 보시길 바랄게요! 오늘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집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좋은하루 되세요!